‘서강학파’의 긍지를 다지다! 제 15회 경제인의 날
작성자 서강가젯(Sogang gazette)
작성일 2019.11.07 15:02:30
조회 1,120


                 


          

      

    

▲ 11월 1일 금요일, 남덕우관 김상수 카페 도서관에서 식사 중인 경제학부 학생들과 교수진


지난 11월 1일 금요일, 게페르트 남덕우관 4층 김상수 카페 도서관에서 ‘제 15회 경제인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다. 6시부터 학생들과 교수들이 모여 식사를 진행하였고, 7시 이후 학생들이 앉아있던 테이블마다 교수 한 명씩이 자리를 함께하여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장이 조성되었다.



▲ 경제학부 학생들이 제작한 ‘제 15회 경제인의 날’ 영상 상영


본격적인 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경제학부 학생회가 준비한 특별 영상이 상영되었다. 영상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서강학파를 조망하고, 학생들이 이날의 행사를 준비하기 까지의 과정도 소개되어 있었다.



▲ 송의영 경제학과 학장의 '경제인의 날' 격려사


이어 경제학부 송의영 학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송 학장은 “’경제인의 밤’은 공부할 때만 함께하는 것이 아니라, 놀 때도 함께 하며 졸업한 뒤에도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행사”라며 “동문회의 지원과 교수님들의 도움 덕에 오늘 행사가 무사히 준비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학생들과 교수진의 열렬한 참여가 있었던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끝난 뒤에는, 경제학부 학회 공연과 전성훈 교수를 비롯한 타 교수들의 밴드 공연,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시 한 번 경제학부 학생들과 교수들은 ‘서강학파’로서의 자긍심을 다지고,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게 되었다. 끝나지 않을 ‘서강학파’의 명성. 경제학부가 이번행사를 통하여 여러 분야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기를 서강가젯이 힘차게 응원한다.



첨부파일
285x200.jpg 다운로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