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웅 제 30대 총동문회장(경영 77, 세방그룹 대표) 모교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 서강가젯(Sogang gazette)
작성일 2019.06.03 13:27:32
조회 1,770







▲ (왼쪽부터) 강선경 대외교류처장, 김균 교학부총장, 박종구 총장, 이상웅 제30대 총동문회장, 김경환 대외부총장


지난 5월 30일 목요일, 서강대학교 본관 총장실에서 이상웅 동문(경영 77)의 본교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전달식에는 박종구 총장을 비롯하여 김균 교학부총장, 김경환 대외부총장, 강선경 대외교류처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상웅 동문은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경쟁력 있는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한 세방그룹의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제30대 총동문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날은 이상웅 동문이 총동문회장직을 내려놓는 마지막 날이기에,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학교 발전에 관한 진심 어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상웅 동문이 전달한 발전기금은 총 3천만 원으로 서강사랑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웅 동문은 발전기금 외에도 특별한 그림을 선물하였다. 그림은 이상웅 동문의 누이 이여몽 작가가 그린 유화이며, 세방그룹 회장실에 전시되어 오던 것을 학교를 위해 특별히 기증하였다.




▲ 이상웅 동문이 기증한 그림(제목: 추상)과 함께한 기념 사진


이날 전달된 기금은 서강 후배들을 비롯한 서강의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강과 이상웅 제30대 총동문회장의 미래에 서강가젯이 응원을 보낸다.


 

첨부파일
285x200_02.jpg 다운로드
댓글 (0)